유꾸르
2024-01-21 13:53
조회: 804
추천: 5
공책패치*** 유틸
1. 이동속도 상한 160% 2. x축 즉발 이동기 추가(돌진기) 3. 파이어 블링크 공중 설치 + 공중에서 이동가능 (설치는 굳이 안돼도 될듯) 4. 오비탈 익스플로젼 패시브화(이딴 스킬을 왜 온오프로 만들었는지 의문임) 5. 스오플 off시 사자 on시 여우로 온오프화 6. 플레임베리어 쿨타임 120초 * 오비탈 플레임 1. 애드레인지 기본 사거리로 변경하고 다른 하이퍼스킬 추가(또는 패시브화) 2. 여우의 장난이 모든 공격에서 발생하도록 스오플로 이동 3. 발사 시작 범위를 약간 더 뒤로 이동(내 캐릭터와 겹쳐 있는 몬스터 타격에 용이하도록) *** 블레이징 익스팅션 1. 딜레이 감소 2. 보스 몬스터 타격시 제자리 고정 3. n회 타격마다 여우의 장난, 디스차지 불꽃 중첩 추가로 증가 * 인페르노라이즈 1. 여우 발사체 범위 및 이펙트 변경 * 버닝 리전 1. 딜레이 감소 2. 프레이처럼 장판이 시전자와 함께 이동하게 만들고 지속시간 증가 or 온오프화 *** 피닉스 드라이브 1. 쿨타임 60초 or 120초 2-1. 지속시간 30초로 변경하고 평딜 보조하는 스킬이 되기 2-2. 지속시간 10초, 모든 공격시 오비탈 플레임 추가 사출하는 극딜기로 변경하기 2-3. 2-1은 사자, 2-2는 여우로 컨셉 살리기 *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1. 몬스터의 크기에 따라 성능이 변하지 않도록 적중시 n회 고정 타격하는 스킬로 변경 2. 발사 시작 범위를 캐릭터 몸 뒤쪽으로 이동 * 플레임 디스차지 1. 불꽃 스택 획득 난이도 완화(25->20) ***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1.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기존2.5초) 2. 연속으로 사용 시 3단계로 효과가 강화 되게 변경 (#깃털 개수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부족할 경우 강화되지 않음) 1단계) 깃털 소모1, 기존과 같음 (0~1스택) 2단계) 깃털 소모2, 퍼뎀2배, 여우의 장난, 불꽃 중첩 획득량 2배 (1~7스택) 3단계) 깃털 소모3, 퍼뎀3배, 여우의 장난, 불꽃 중첩 획득량 3배 (7~10스택) -> 10스택 사용까지 걸리는 시간 5초로 압축 * 이터니티 1. 타격 이펙트 크기 감소, 이펙트 줄이면 좀 안보이게 만들기 이뤄지지 않는 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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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꾸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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