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틸
1. 이동속도 상한 160%
2. x축 즉발 이동기 추가(돌진기)
3. 파이어 블링크 공중 설치 + 공중에서 이동가능 (설치는 굳이 안돼도 될듯)
4. 오비탈 익스플로젼 패시브화(이딴 스킬을 왜 온오프로 만들었는지 의문임)
5. 스오플 off시 사자 on시 여우로 온오프화
6. 플레임베리어 쿨타임 120초


* 오비탈 플레임
1. 애드레인지 기본 사거리로 변경하고 다른 하이퍼스킬 추가(또는 패시브화)
2. 여우의 장난이 모든 공격에서 발생하도록 스오플로 이동
3. 발사 시작 범위를 약간 더 뒤로 이동(내 캐릭터와 겹쳐 있는 몬스터 타격에 용이하도록)


*** 블레이징 익스팅션
1. 딜레이 감소
2. 보스 몬스터 타격시 제자리 고정
3. n회 타격마다 여우의 장난, 디스차지 불꽃 중첩 추가로 증가


* 인페르노라이즈
1. 여우 발사체 범위 및 이펙트 변경


* 버닝 리전
1. 딜레이 감소
2. 프레이처럼 장판이 시전자와 함께 이동하게 만들고 지속시간 증가 or 온오프화


*** 피닉스 드라이브
1. 쿨타임 60초 or 120초
2-1. 지속시간 30초로 변경하고 평딜 보조하는 스킬이 되기
2-2. 지속시간 10초, 모든 공격시 오비탈 플레임 추가 사출하는 극딜기로 변경하기
2-3. 2-1은 사자, 2-2는 여우로 컨셉 살리기


*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1. 몬스터의 크기에 따라 성능이 변하지 않도록 적중시 n회 고정 타격하는 스킬로 변경
2. 발사 시작 범위를 캐릭터 몸 뒤쪽으로 이동


* 플레임 디스차지
1. 불꽃 스택 획득 난이도 완화(25->20)


***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1.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기존2.5초)
2. 연속으로 사용 시 3단계로 효과가 강화 되게 변경 (#깃털 개수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부족할 경우 강화되지 않음)
1단계) 깃털 소모1, 기존과 같음 (0~1스택)
2단계) 깃털 소모2, 퍼뎀2배, 여우의 장난, 불꽃 중첩 획득량 2배 (1~7스택)
3단계) 깃털 소모3, 퍼뎀3배, 여우의 장난, 불꽃 중첩 획득량 3배 (7~10스택)
-> 10스택 사용까지 걸리는 시간 5초로 압축


* 이터니티
1. 타격 이펙트 크기 감소, 이펙트 줄이면 좀 안보이게 만들기


이뤄지지 않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