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캐릭터의 기본 사용성을 개선, 비 얼티메이트 스킬의 PP소모를 삭제하는 방안으로 적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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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 스탯 - PP 증가
해당 스탯이 삭제되며, 기본 PP가 10 증가합니다.

싸이킥 드레인
설치한 영역의 x축이 30%, Y축이 상하로 100% 증가합니다.

싸이킥 그라운드
기본 지속시간이 60초로 증가하며, 쿨타임이 삭제됩니다.

싸이킥 그랩
스킬이 싸이킥 그랩과 싸이킥 스매싱으로 분할되며 기능이 변경됩니다.
 - 싸이킥 그랩 : 염동력의 힘으로 전방의 몬스터나 사물을 들어올린다. 한번 더 사용시 들어올린 몬스터를 내려놓는다.
 - 싸이킥 스매싱 : 염동력의 힘을 전방으로 방출하여 적을 공격한다. 싸이킥 그랩으로 몬스터를 들어 올린 상태에서 발동 시에는 들어 올린 물체와 몬스터를 이용하여 전방을 내려찍는다.

얼티메이트 - 싸이킥 샷
싸이킥 그랩으로 몬스터나 물체들을 들어올리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기본 사용시 즉시 물체들을 생성과 동시에 발사하며, 싸이킥 그랩 사용 도중 사용시 물체들과 몬스터들을 발사합니다.

싸이킥 무브
기본 쿨타임이 삭제되고, 스킬을 캔슬할 경우에만 쿨타임 8초가 적용됩니다.
쿨타임이 적용되고 있을 때도 기본 사용이 가능하게 변경되나, 1회 체공시에 1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싸이킥 오버
사용 즉시 PP가 최대치로 충전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기본 지속시간이 30초로 변경됩니다.

오버로드 마나
MP가 존재하지 않는 직업군의 HP 소모량이 0.1%로 감소합니다.

얼티메이트 - 무빙 매터
스킬이 삭제되고, 신규 스킬 "얼티메이트 - 그라인더"로 변경됩니다.
총합 데미지는 기존 무빙 매터와 동일합니다.


로 오브 그라비티
PP소모량이 삭제되고, 항상 최대 공격속도로 발동하게 됩니다.

싸이킥 토네이도
PP소모량이 삭제되고, 폭풍의 공격 간격이 90% 감소하고 한 적에게 최대 20회까지만 폭풍 타격이 가능하게 변경되고, 마지막 폭발의 공격 횟수가 3회에서 10회로 증가합니다.

얼티메이트 - 싸이킥 불릿
싸이킥 그랩으로 몬스터나 물체들을 들어올리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기본 타겟수가 10마리로 변경됩니다.
보스 몬스터 타격시 마이크로 블랙홀이 보스 몬스터의 위치에 생기게 변경됩니다. 해당 기능은 마우스 우클릭으로 ON/OFF 할 수 있습니다.

이계의 잔상
패시브 스킬로 변경됩니다. 

싸이킥 그랩 VI
스킬명이 싸이킥 스매싱 VI로 변경됩니다.

어나더 렐름
PP소모량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