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은 10초넘게 위치고정인데 압축도 안되있는 스킬에 뎀감, 상태이상 저항없어서 퍽하면 눈물을 머금고 시드링 시간 날리면서 직접 끊어야하고
평딜은 스킬 쿨타임 따로도는거 4개돌려야 하는데 그중 스택형 스킬만 2개고


이동기 부재에 스킬 후딜레이 길어서 패턴을 피할지 생각하는게 아니라 덜아프게 맞을 준비해야하고 
유일한 유틸인 플레임베리어랑 카타클리즘, 파이어블링크은 각각 쿨타임 상당히 긴편에 공중에 사용못하는 하자달고 있고 
기본이속은 또 140%인데다 공중체공없는거랑 겹처서 미세컨트롤은 신컨 아닌 이상 불가능하고


그나마 멀쩡하던 오리진은 저번에 딜이 1/4이 날아가버렸고..


이번에 익스스우에서 오피셜로 딜이랑 구조가 뒤에서 1등이라는게 떳으니 이제는 남은게 이팩트밖에 없는듯..
많은분들이 개선글 써주고 계시고 이번에 처음으로 문제점이 수면위로 떠오른 느낌인데, 여름에 개선 안나오면 잠깐 떠나갔다 와야겠습니다. 스우 잡다가 화병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