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계 스킬이 다양한가 -> X ( 자오 원툴 )

연계에 유의미한 숙련도차이가 있는가 -> X ( 그냥 연타가 텔이나 크컨하기 편함, 특히 익스우 기계팔 피할 때 )



아예 두 스킬을 연계에서 빼버리고
수치 조정한다음 자벨린 1회 당 딜레이 없이 오브가 나가게 하던가
아예 자벨린만 던지게 하던가, 아니면 제자리텔을 연계에 넣어서 바로 날게하던가, 롱기도 연계에 넣고 

연계 특성중 하나인 선입력 후딜만 남아있음

또 우리도 패파처럼 자벨린 사용 중에 의지랑 제네무적 안 써짐
수동 물약도 자벨린 중에 간혹 씹히기도 하고  


패파랑은 다른 원인이긴 한데
패파도 디차를 저런식으로 하면 더 나으려나


소마 강점이나 나워 점캔, 엔버 트리니티 등등 개선되었던 것 처럼
일리움이나 패파같은 직업도 주력스킬 개선이 필요하지 않은가 싶음


리스크 리턴이고 뭐고 이 게임은 미세컨이나 카이팅을 중간중간 하는 재미가 있는데
비행도 되고 점샷도 되는 녀석이 재미가 반감되는 것 같아 너무나도 아쉬움 


요즘 성능, 체급으로 핫해서 다음 스킬을 어느정도로 줄지 모르겠는데
어느 방향으로든 이 문제를 고쳐주면 진심으로 캐릭 추천할 때 조작감은 문제없다고 해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