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로 폴짝
패치 전에는 위로 폴짝과 부유의 커맨드가 동일하긴 하나 공중 조건이 달라서 양립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월드에서는 위로 폴짝이 삭제되고 폴짝에 위 방향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파티격에서 바람 그네의 문제점인 상향 점프 불가를 라라 본인이 겪는 상황입니다. 바람 그네를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거나, 위로 폴짝을 롤백해주세요.
위로 폴짝 롤백이 불가능하다면, 이미 폴짝을 위 방향으로 사용한 상태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위 방향키를 누른 상태에서 점프를 해도 폴짝이 정상적으로 발동할 수 있게 해주세요.

2. 발현 : 햇살 가득 안은 터
패치노트와 달리 공중에서 사용 불가능합니다. 수정해주세요.

3. 용맥의 자취
기존과 달리 위로 폴짝 뛰고 나서 최고점에서 아래로 용맥의 자취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 아래 방향 이동 거리를 충분히 늘려주세요.
또한, 라라가 마법사임을 고려할 때, 10초 주기 2스택은 산 물결 추가 이전부터 라라를 플레이하던 유저 입장에서 너무 긴 재사용 대기시간입니다. 패스파인더의 카디널 트랜지션과 동일하게 7초 주기 5스택이나, 이와 유사하게 수정해주세요.

4. 용맥의 메아리
기존에는 18초 주기의 강 분출, 18초 주기의 바람 분출, 12초 주기의 해 분출, 12초 주기의 잠 깨우기, 60초 주기의 큰 기지개를 모두 사용하면 용맥의 메아리가 약 3.4초마다 1회 발동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는 너무 깁니다.

5. 용맥 변환
현재 속성과 동일한 속성을 선택했을 때 용맥 변환을 취소하고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남아 있으나, 정작 방향키를 누르기 전까지는 다음에 분출할 용맥의 속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현재 찾을 수 있는 용맥의 속성을 선택할 수 없는 기능을 제거해주세요.

6. 용맥 분출, 용맥 흡수
동시에 사용 가능하게 되면서 두 스킬 모두 데미지가 감소했는데, 속성마다 감소율이 크게 다릅니다. 의도를 모르겠습니다.

7. 산 에움
치명적인 상태 이상에 걸리지 않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산 에움을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잠시 방어하는 짧은 쿨의 스킬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에 대한 보완이 필요합니다.

8. 산 에움 - 엑스트라 실드
설명과 달리 실드가 1회만 생성됩니다. 수정해주세요.

9. 용맥 - 인핸스
'용맥을 찾는 스킬' 분류가 모호합니다. 잠 깨우기와 큰 기지개가 용맥을 찾는 스킬이 되도록 설명을 수정해주세요. 또한, 이미 용맥을 찾는 스킬로 기재된 용맥 분출과 용맥 흡수에는 용맥 - 인핸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정해주세요.

10. 큰 기지개
무형의 기운이 28개에서 15개로 감소했는데, 의도된 사양인가요?
또한, 설명을 크게 수정해야 합니다. 테스트월드의 큰 기지개는 주변에 다수의 용맥을 일깨우는 스킬이 아닌 라라의 위치에서 하나의 용맥의 힘을 크게 일깨우는 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