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8-19 09:00
조회: 5,488
추천: 0
아르테리아 사냥터 추천 부탁드립니다유튜브보고 따라하는데 자꾸 몹이 몇마리 세어 나가네요 그나마 북쪽 외곽지역이 몹도 안세고 자동회수라 좋은데 마릿수가 너무 작습니다 ㅠㅠ 몹 안세고 마릿수 야무진 사냥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 인벤 기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