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패치로 플위는 인플서와 피드를 따로 굴리지 않고 같이 쓰게끔 개선을 받았습니다.

근데 왜 우리 루미는 개선 전 플위의 구조를 그대로 가져온걸까?

아마 메모라이즈와 리버레이션 오브의 ”직접 타격“을 시너지화시키려고 이런 것 같은데,
이미 잘 쓰고 있던 설치형 퍼니싱과 앱킬, 빛둠세와 역 시너지가 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가 생각해본 해결 방안은
1. 키다운 시간을 대폭 줄이면서 이 시간동안 빛둠세를 자동사출 시킨다.
2. 퍼니싱을 기존처럼 설치형, 또는 현 플위의 피드처럼 타격형
오라화하고 메모라이즈, 리버레이션 오브의 데미지와 스택을 수정한다.
3. 퍼니싱 키다운 시간을 줄이면서 빛둠세을 스택화한다. 예전 빛둠세처럼 앱킬, 노바, 등 타격형 스킬 사용 시 스택을 획득하고, 스킬 사용 시 스택을 모두 소모해서 빛둠세를 발현시킨다.

이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