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3500만 2.4만 뉴비..
본캐 데슬하다 키네하니까 진짜 신세계를 경험함..

데슬은 아무리 갈고 닦아도 최소컷 빡빡한데 키네이놈은 검밑솔 전부 100퍼 ~ 110퍼 사이 최소컷을 무슨 16분. 17분에 잡음

심지어 메이린 인벤에서 3천만대로 잡기 빡세다고 글 올라오고 잡고 몇초 남기고 깼다 이러길래 겁먹고 들어갔는데 1트에 16분 30초컷남..

고로 키네는 신이 맞다. 우리 데붕이 사지절단 마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