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빛둠이랑 노바 후딜캔슬용으로 쓴다는데 그럼 일반 퍼니싱은 노바 빛둠 둘다 쿨이 돌아서 둘다 사용할 수 있을때만 쓰나요? 근데 해보니까 노바 빛둠 퍼니싱 3개 다 쿨이 돌아있는 경우가 거의 없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