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로 보스하면서 느낀건데 제가 딜싸이클을
시퀀스-오버로드(60초)-이딕트-오버로드(120초)-이딕트-오리진
이런식으로 쓰고 있거든요

준극이든 극딜이든 60초 오버로드 뒤에 이딕트를 누를때 어떤때는 바로발동하고 어떤때는 연타를해도 안써져가지고 모션캔슬같은게 있는건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