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23
조회: 65
추천: 0
혹시 크오솔 스인미 타이밍 있나요?예를 들어서 나워의 경우 ,
(극딜버프 중 일부가 추가타격 형식이며 최종뎀버프도 보조공격기 소환보정이 있고 일부 스킬을 제외하면 주력기에서 후속으로 타격이 파생되는 형식이라서) 스인미/크오솔의 경우 데미지 보정 이후에도 계속해서 버프 이전에 올리는게 낫고, 아델의 경우, (지속적으로 공격이 들어가기도 하고 주력기가 트리거로서의 역할도 있고 예전에 돌스공 쪽이라 보정도 많이 받았다보니) 스인미/크오솔을 버프올리고 나서 쓰는게 센 편이라고 하더군요. 비숍의 경우 원래 뎀이 높은 편의 직업이다보니 패치로 보정을 딱히 받지는 못했을 것 같은데 딜구조가 추가타의 추가타 이런 형식이 아니다보니 아델처럼 스인미/크오솔을 깔아두기보단 타격형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적합할까 싶기도 한데 확실하지 않아서... 아예 극딜버프 끝나고 난 다음에 쓰기도 하는 직업도 있고. 직게에 키워드 검색해봤을 땐 바로 검색이 안돼서 따로 질문글 올려봅니다.
EXP
5,036
(59%)
/ 5,201
|
사키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