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칼 111% 나오길래 쳐봤더니
7% 가까이 남기고 타임아웃돼서 ㅜ
그 전에도 뭔가 보스가 배율 대비 좀 빡세게 느껴지는데 제가 뭘 잘못 운용하는걸까요
다른분들은 배율 체감 어떠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