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챌섭에서 보마로 맛만 보고 

이번에 에반으로 새로 본캐를 키우고 있는데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여러 게시물을 둘러보면서 1분 허수아비 평딜 연습을 하고 있는데 혹시 다들 

스오썬이랑 다오어 그리고 브오윈 횟수가 몇 번이나 나오실까요?

우선 평균이나 잘 치는 분들 횟수 목표를 잡고 저도 연습을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현재 챌섭에서 2초뚝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