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오어, 스오썬에 2타넣고 브오윈에 3타쓰고 드브에 4타 넣는식으로 하는데 돌아와후에 다음 융합쓰기전 사이에 마나1타 넣는게 중요한지 또, 드브쓰면 브오윈은 생략하고 다오어부터 넣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