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26
조회: 144
추천: 0
극딜시 일반바인드는 어떻게 넣으시나요?챌섭 아주 재밌게 하고 있는 루린이 입니다.
1. 오리진 빛둠>스틱스+노바>퍼니싱 빛둠 노바>오리진>빛둠노바 앱킬 2. 일반극딜 빛둠>스틱스+노바>퍼니싱 빛둠 노바 앱킬 이런식으로 굴리고 있는데 1번은 노바바인드랑 오리진바인드 시간이 겹쳐서 손해보는 느낌인데 리레안에 오리진 넣자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서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퍼니싱 킬때 따닥 누르면 자꾸 껏다켜지는데 퍼니싱 키는 팁이 있을까요?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영차영차 모래 채우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