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을 시작한지 2년정도 지난 거 같은데 아직도 보스들이 배율대로 안나오는 느낌이라
피드백을 받아볼까 영상 올렸습니다.
마나캔슬 돌아와 캔슬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