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 올리고 이딕트 쓰면 재사용 터지잖아요?
그럼 이 이딕트스킬 재사용 안터질때까지 5번이고 10번이고 꾹 누르고있으면 풀딜 다 들어가나요?
혹은 끊어써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