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 두줄 에디에픽 한줄정도 보조 사서 잠시 쓰려고하는데 얼마가 적당한가요? 플위 보조가격 싸다고해서 결정한게 좀 큰데 오히려 공퍼보다도 매물이 없는거같네요 지금은 ㅠㅠ

이거 60억+관세
이거 75억+관세인데 괜찮은가격인가요?

이거는 82억+관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