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54
조회: 109
추천: 0
바람그네는 생각보다 검마에서 유용하답니다2,3페 땅개 굴러올때 바람그네 켜놓고 무빙치는게 은근 쏠쏠해요
2페에서 블링크로 피하면 사슬맞고 죽을수도있는데 바람그네로 피하면 움직이는게 가능해서 사슬피할수있고 3페에선 검마싸다구맞아도 체공이 안풀려서 안전하게 피할수있답니다 블링크는 맞으면 체공풀려서 떨어져요
EXP
774
(74%)
/ 801
|
라라바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