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50
조회: 182
추천: 0
이거 텔마컨 하는게 배율 몇정도 낮춰줌?검마를 120퍼로 깻는데
아직 캐릭 숙련도가 딸려서 텔마는 고정or바인드때만 하는데 그래도 얼추 120퍼 검마 잡힌거보면 캐릭체급 쌔긴한가본데 텔마컨 하고 안하고 배율 몇정도 최소컷 차이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