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22
조회: 161
추천: 0
루미너스가 약한건가요친구가 레테키우는데 투력 2800만대로 메이린 세이람 컷이 나는데
루미는 환산이 124퍼가 나오는데 풀타임으로 때려도 15퍼가 넘게 남더라구요 이전에 투력 제가 앞설때도 노말 진힐라 한 3~4분은 더 빠르게 잡고, 카더도 104퍼 근처에서 재사용 잘터지면 잡던데, 저는 126퍼일때는 계속 눈 타이밍이랑 극딜쿨이 안맞아서 결국 노블열리고서야 잡았구요 아직 루미가 좀 손에 안익어서 그런건지 아님 루미가 약한건지 레테가 말도안되게 센건지..
EXP
72,430
(8%)
/ 77,001
안녕하세영
|
레드블랙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