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47
조회: 87
추천: 0
챌섭 마스터 찍었습니다!!![]() 이게 104퍼센트일때 제일 잘 깎은 판이었고 ![]() ![]() 급하게 스펙업할거 찾아서 부랴부랴 해주고 115퍼 만들어서 다시 도전했습니다 그런데도 피통이 이렇게 남으니까 너무 분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필터키 체감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키입력 시간 뭐 얼마나 차이날까 싶었는데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세팅하고 해봤더니 체감이 매우매우매우 심했습니다.. 진작 안쓴게 후회될 정도로 좋았어요 ![]() ![]() ![]() 우여곡절끝에 이적자 잡고 마스터 달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비숍 파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