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8
조회: 134
추천: 0
이번에 챌섭에서 플위 키우는 뉴비인데...키셋팅...혹시 플위 선생님들
키셋팅 이랑 시퀀스 사용하실때 사냥 키셋팅 / 보스 키셋팅 따로 하시나요? 혹시 따로 하시거나 키셋팅이랑 시퀀스 공유 가능하시면 참고점 해보게....스샷점 부탁드리겠습니다 선생님들 ㅠ
EXP
3,011
(52%)
/ 3,201
|
정글연습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