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플위 선생님들

키셋팅 이랑 시퀀스 사용하실때

사냥 키셋팅 / 보스 키셋팅 따로 하시나요?

혹시 따로 하시거나 키셋팅이랑 시퀀스 공유 가능하시면 참고점 해보게....스샷점 부탁드리겠습니다 선생님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