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세상에 메이플 직업의 절반넘게는 윗점하고 아무고토 못한다고..?
윗점하고 사이킥무브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거에 너무 익숙해졌나
다음 챌섭 직업은 최소 윗점후 덥점 되는애로 골라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