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썬콜)] 복귀 뉴비입니다 챌린저스 서버 시드링 질문있습니다
브론즈 보상으로 리레3 실버 보상으로 컨티4를 받았습니다
리레4가 좋다고 해서 실버때 리레로 업그레이드 할려고 했는데 이게 제가 복귀다 보니 시드링 2개 착용을 몰랐네요 ㅠㅠ
컨티4 리레3도 나쁘지 않은건가요? 아니면 망한걸까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