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강화같은건 익숙하지 않아서요.. 
헥사스탯이 맨 위에가 3렙 넘으면 조각 많이 들어서 안좋다는 말을 많이 봤었는데..
환산주스탯에서는 최적화가 메인 5, 밑에 2개가 8,7로 나왔었는데 이렇게 나오면 잘못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