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04
조회: 148
추천: 0
복귀유저 핵사스탯 질문합니당헥사강화같은건 익숙하지 않아서요..
헥사스탯이 맨 위에가 3렙 넘으면 조각 많이 들어서 안좋다는 말을 많이 봤었는데.. 환산주스탯에서는 최적화가 메인 5, 밑에 2개가 8,7로 나왔었는데 이렇게 나오면 잘못된건가요..? ![]()
EXP
7,455
(6%)
/ 8,201
|

김몬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