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31
조회: 96
추천: 0
키네 텔포 질문좀여![]() 키네 텔포가 길어서 평상시에 텔포 쓰면 A까지 도달할 수 있을때 중간에 발판이 있으면 그 발판으로 가거나 현재 서있는 발판의 끝으로만 텔포가 써지는 것 같은데 원래 텔포가 이런건가요? 키네 텔포만 이런건가요? 안그래도 횟수 제한 있는데 원하는대로 안가면 횟수만 날리게되는데ㅜ
EXP
325,907
(63%)
/ 335,001
|

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