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 텔포가 길어서 평상시에 텔포 쓰면 A까지 도달할 수 있을때
중간에 발판이 있으면 그 발판으로 가거나 현재 서있는 발판의 끝으로만 텔포가 써지는 것 같은데
원래 텔포가 이런건가요?
키네 텔포만 이런건가요?
안그래도 횟수 제한 있는데 원하는대로 안가면 횟수만 날리게되는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