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약할꺼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상상이상이라... 배율만큼 딜이 안나오면  썬 자전을 할까 하는데

원래 키우던 캐릭이 에반인데 에반도 헥사 올리면 정상화 되던데

혹시 숍은 언제쯤 배율만큼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그게 언제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