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블큐, 카화에큐 40개정도 있고 메소 30억정도만 쓸 예정입니다.

미트라/플하 에디 돌리는거 생각중인데 괜찮을까요?
보조는 카르마를 못써서 메소로 유닠등업 맛만 볼까 생각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