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까지는 왔는데 이 다음부터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20억 메소정도 있습니다.
여명셋 찾아보고 있는데 일단 너무 비싸고 이걸 사야하는지 아니면 직작을 해야하는지 
또 메소가 없으니 1부위 맞춘다고 쌔질거 같지는 않고..
일단 보조가 7억쯤?에 전투력 200만 정도 올라가는거 같은데 보조를 맞출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