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무리는 안하면서 맞출만할때 맞추면 되는건가요? 이거 딜비중 영 메롱인거같은데
브레이크 끊는것도 타이밍이 정해져있다보니 잘못 끊으면 오히려 딜로스 나는거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