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50
조회: 189
추천: 0
검마 땅개 어케 피하나요?비숍은 검마 땅개 어떻게들 피하시나요? 하드검마 잡을 때는 그냥 에테폼으로 씹거나 구석 블링크로 피했는데 익검 팟격에서 구석 블링크는 좀 힘들 것 같아사요…
그냥 땅개한테 정면으로 텔 쓰시나요..? 뭉쳐있으면 바로 저주사하던데…
EXP
2,160
(80%)
/ 2,201
|
엔버는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