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17
조회: 58
추천: 0
카칼 20분 패치 확실히 빡세지긴 했네요요건 30분 보스때 ![]() 1차 시도 ![]() 2차 시도 ![]() 3차 시도 ![]() 99%로 꽉클 성공 5초뚝 어센트19레벨 3 3 3 4 3 2-2 어센트 꽉클이긴 했지만 진짜 우주를 끌었다 라는 느낌은 없었고 그냥 빌드 수행만 하니까 무난하게 잘 깨졌다의 느낌 요건 20분 패치 후 ![]() 1차 시도 ![]() 2차 시도 ![]() 3차 시도 ![]() 4차 시도 ![]() 5차 시도 ![]() 6차 시도 ![]() 7차 시도 ![]() 1초 남기고 꽉클 5초뚝 어센트 9레벨 (초기화 후 낮춤) 2 2 3 2 2 1페 1어센, 2-4 2어센 30분 패치 시절보다 뭔가 혼이 나갈 정도로 많이 빡세다고 느끼네요. 2-2에서 오리진 미루고 3극딜 넣는 부분에서 언리시 날아가는게 극딜 횟수가 줄어든 만큼 크게 작용하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물론 2-2 2어센으로 넘어갈 딜이 되면 개 여유컷 느낌 나긴 합니다. 헥사 초기화한게 이렇게 스노우볼이; 배율은 오르긴 했지만 체감상 빡세졌고, 실제로 클리어한 환산 자체는 낮아지긴 했네요 키네 장인분들의 카칼 최소컷이 기대되네요. 90%대는 진짜 벽느껴질 것 같 키네시스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