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에 패스만 다 지른 뉴비입니다. 보조 시세가 쌍레90 레유 x억이런기준으로 되어있는데 보조시세가 어딴식으로 되는지 모르겠어서요.현실성 있게 보조에 다 박지말고 유니크 여명을 채우는게 나을까요?여유돈이 50억정도 나오는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