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58
조회: 504
추천: 0
레테 어빌 상추뎀 말고첫줄 재사용 띄워놓고 잠그고 돌리다가 보공이랑 마력이 동시에 떴는데 이런 적 진짜 처음이거든요
이전에 키우던 일리움 마력 띄우는데 명성치 천만 넘게 먹였었는데...ㅜㅜㅜ 레테 어빌 재보상이라는데 그냥 재보마 쓰면 안되나요 돌리기 좀 아까운 마음이 드는데 상추뎀 필수일까요... |
닉네임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