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스우해방퀘 제네무기랑 보조무기만 끼고해야하는줄알고 2트하고 타임아웃나서 벽느끼고있는데 장비창에 크리스탈 웬투스뱃지 껴져있길레 엥 이게 왜 껴져있지 어떻게 들어왔지 하다가 보스장비 끼고 입장하니까 입장되네 ㅅㅂ 3분컷 할꺼 40분동안 머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