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보조무기 에디 21퍼짜리 레/레 보조무기사서 윗잠 2줄만 뛰워도되나요??


너무손해인가요??


레유 쓸까 고민하고있는데 

나중에 감가 생각하면 레레 사는게 좋은거같기도하고

메짱형님들

레레 감가율<<<레유감가율 이라고 알고있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