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20
조회: 347
추천: 0
형들 보조무기 에디 21퍼짜리 레레보조무기사서 윗잠 2줄만 뛰워도되나요??형들 보조무기 에디 21퍼짜리 레/레 보조무기사서 윗잠 2줄만 뛰워도되나요??
너무손해인가요?? 레유 쓸까 고민하고있는데 나중에 감가 생각하면 레레 사는게 좋은거같기도하고 메짱형님들 레레 감가율<<<레유감가율 이라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EXP
10,655
(6%)
/ 11,401
|
라리제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