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이 3천만정도에 검마 배율? 그게 65%인데
이번달은 그냥 버려야할까요 아님 3인이든4인이든 깨는게 나을까요?ㅠㅠ 패턴도 잘모르고 파티 가서 민폐일까봐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