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02
조회: 604
추천: 0
얘 컨버지 켜둔 상태여도 시간지나면 태업하는 경우 있나요???걍 보스전 입장하면 컨버지부터 켜놓고 딜 시작하는데
이펙트 완전히 끄고 하다보니 혹시 몰라서
EXP
9,074
(9%)
/ 9,801
|
니애비도동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