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로치는 영상보니까 거진 체라 한번에 텔포 한번씩 넣던데;;
많이 뻑뻑해서 그냥 체라 꾹 누르는거 보다 딜이 느리게 박히는 느낌임
그러다보니 텔포도 씹히고 체라도 씹히고 딜로스 생기더라고..
혹시 텔포 중간마다 넣는 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