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8:03
조회: 117
추천: 0
썬콜 주력기 사이에 텔포 넣는 팁 있음?수로치는 영상보니까 거진 체라 한번에 텔포 한번씩 넣던데;;
많이 뻑뻑해서 그냥 체라 꾹 누르는거 보다 딜이 느리게 박히는 느낌임 그러다보니 텔포도 씹히고 체라도 씹히고 딜로스 생기더라고.. 혹시 텔포 중간마다 넣는 팁 있음?
EXP
15,830
(81%)
/ 16,201
|
원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