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유입으로 들어온 키네 뉴비입니다!

보스돌때 싸이킥 러쉬(대쉬기)를 자주 쓰나요?
뭔가 이거 쓸바에  점프+무브써서 넘어가는게 더 좋은 것 같기도하고 안쓰자니 허전하고
보스돌때 자주 쓰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