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이 챌섭 키우시는분들중 혹시나
하이퍼 패시브 오비탈 플레임 사거리증가 온오프 안하고 계신분들 
있으려는지 모르겟는데 어쩐지 제꺼만 짧은느낌이었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