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으로 플위 시작해서 유튜브 찾아봐서 극딜 하는법이랑 딜하는법 봤는데, 배율 130% 후반때 보스가 10초때 남기고 잡는 등 생각보다 딜이 모자라서 질문 남깁니다.
극딜 사이클이 시드링 -> 6차 -> 인플서 순서로 처음에 자잘한 스킬들은 장판 키면서 헤카테 바인드에 다 넣고 버프랑 시드링 올리면서 딜합니다.
6차 끝날때 인플서 키 꾹 누르고 있어서 바로 켜지게 딜을 하고 있는데 이 방식이 맞을까요 ?

+ 에디 공격력 떠버려써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