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27
조회: 137
추천: 0
오리진 극딜 2윙비트비행 끊으면서 리레에 2윙비트 최대한 하고 있는데, 오리진 없는 극딜때는 널널한데 오리진 극딜때는 좀 애매하네요..
그람-게이트-시퀀스-윙비트-롱기-오리진-자벨린(컷신때 꾹)-이그니션-비행끊고 패차 시퀀스-윙비트 이런 순서로 하고있는데, 자꾸 리레가 이그니션이랑 비슷하게 끝나버리네요.. 아직 컨이 미숙해 손이 좀 느린걸까요? 숙달되신 선생님들은 저 순서대로 하면서도 1리레 2윙비트 다 넣으시나요? 비행 끊을때 시퀀스로 안누르고 따로 키셋 빼뒀는데도 이그니션이랑 리레가 같이 끝나네요 ㅜㅜ 극딜 순서에 문제가 있을까요? 아니면 숙련도 이슈일까요?
EXP
128,526
(74%)
/ 135,001
|
윤빛까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