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사모드를 없에야 하는 이유

1. 커맨드로 조작시 조작감이 너무 안좋아집니다
아래든 위든 공격이든 뭘로 바꿔준대도 안됩니다
속사 조작감의 중요한 점 중 하나는 짤짤이가 자유로워야 한다는 점입니다
짤짤이 누를때마다 모드를 신경써야 하거나 온오프를 신경써야 한다면 주력속사기를 채용하는 장점이 사라집니다
다른키를 눌러야 한다면 헤드샷이나 볼텍스처럼 짧쿨 극딜기 같이 완전히 다른 스킬을 누르는게 맞습니다

2. 커맨드 없이 자동으로 둔다면 이 역시 극딜을 조절하기 어려워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커맨드 조작이 게이지라면 자동은 통제할수 없는 게이지나 마찬가지입니다 과거 아드레날린처럼

3. 일관성이 없습니다
같은 폭풍의 시라는 네임택을 달고 하이퍼는 안받는것도 조악하고 공격형태가 달라지는것도 반갑지 않습니다
혹여나 나중에 투사체 데미지 증가 같은 개념의 옵션이라도 생긴다면 그땐 또 쓸데없이 일거리 만들어서 난사모드를 바꿀건가요
굳이 일관성을 해칠 이유가 없습니다

보마유저분들마다 원하시는 다양한 대안들이 있으시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유일한 베스트는 6폭시는 퍼뎀만올려서 기본형으로 두고 난사 삭제하고 짧쿨극딜기를 받던가 아니면 그 퍼뎀을 6차 추가타에 합산 및 압축시켜주는것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