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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29 1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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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건 어때 일하면서 생각해봄스프링을 활용할 수 있는 개선안은 없을까 생각해봤음
단발형 극딜기로 바꾸려면 아예 새로 만들어야되는데 그렇게는 안해줄거같아서 연출(컷씬) 윈브가 활을 쏘면 에메랄드에서 정령들이 튀어나와 따라감 이 때 정령은 세 종류로 스킬 툴팁에 쓰인 설명을 기반으로 디자인 화난 정령은 시그너스 기사단 출시 초기 근본 스톰 다른 두 정령은 실프스에이드 스킬아이콘 윈드블레싱 활쏘는 정령 에서 따오면 좋겠음 이펙트 첫타는 윈브가 쏜 화살 솔직히 지금 첫타는 뭐가 어떻게 때린건지 모르겠음 이어서 스프링에서 나온 정령들이 윔으로 변함 어차피 윔이 약 3초마다 발생하는데 그 사이 시간을 공백으로 두지 말고 정령에 대한 구체적인 이미지를 제시하면 좋을듯 성능 - 보스 우선 타격 기능 추가 - 윔의 몬스터 추격기능 향상 루시드 1페 나비 쌓였을 때 나오는 콩알탄 수준으로 확실하게 적을 부숴버리겠다는 집념이 느껴지도록 명색이 바람의 정령인데 몬스터 하나 제대로 못 쫓아가는건 너무 무능하다고 생각함 - 첫타(화살)에 피격된 적에게 디버프 모든 종류의 윔에 추가 데미지를 입는다 트라이플링 윔 스톰윔 아이들 윔 스프링 사출 윔 - 캐릭터 사망시 스킬이 증발하지 않도록 수정 하는김에 하울링게일도 같이해주면 더 좋고 - 데미지 상향 쎄면 쎌수록 좋음 어때 이대로 개선안 넣어볼만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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먕먕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