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이플을 즐기고 있는 '야새파'라고 합니다.
먼저 게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보우마스터의 경우 딜 자체가 뛰어난 직업은 아니나 '심플함', '생존력'을 아이덴티티로
그 운영의 난이도가 굉장히 심플했던 직업입니다.

허나 이번 패치로 인해 직업운영방식에 다양한 변화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변화가 왔다고 그 변화가 싫어 제목과 같이 난사모드 삭제를 외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번에 패치가 그대로 들어온다면 기존의 전투방식에 굉장히 불쾌감을 줄 뿐더러 '심플함'이라는 것까지
망치게 되는것 같아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1. 난사모드의 문제점
1). 선딜,후딜: 난사모드가 운영진 여러분들이 의도하신 바는 정확히 짐작할수는 없지만 아마 조악한 보우마스터의 평딜성능을
           강화 하시려 그러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러나 패치가 그대로 들어온다면 폭시만 누르면 되는 보우마스터가
           캡틴이나 와일드헌터처럼 자동으로 발사가 안되어 중간에 커맨드를 섞어 딜을 해줘야하고 난사모드가 끝나면 사이의
           후딜 때문에 중간에 흡혈화살이나 마법화살도 나가지 않는 경우가 생깁니다.

2). 게이지 가독성: 보스패턴이 갈수록 신선해지고 복잡해지는 보스패턴에 보다 강력한 딜을 넣으며 운영하기 위해서는 모든
           직업이 그렇듯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이용해야하는데 난사모드가 들어온다면 보다 높은 수준의 딜량을 내기
           위해서는 그 또한 이용해야합니다. 그러나 1초에 8.33발의 화살을 발사하는 폭풍의 시를 이용해 게이지를 모으면
           8초정도에 모든 게이지(혹은 스택)이 다 차고 난사모드를 켜야 하는데 그 동안 보스가 이동하기도 하고 패턴을 위해
           사라지기도 하는데 스택을 확인 할 수 있는 가독성조차 떨어져 그 불편함을 이루 말 할 수 없습니다.

3). 스킬 끊김: 보우마스터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흔히 점프 폭풍의 시를 많이 사용합니다. 패턴에 유연하게 대처하려는 것도 있고
          일리움링크를 계속 유지시키려는 노력도 있습니다. 그러나 난사모드는 현재 테스트서버에서 점프 난사폭시 후 화살촉을
          다 사용하면 자동으로 일반 폭시가 나가는 것이 아니라 스킬자체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는 매우 불쾌한 경험으로 다가옵니다.

2. 난사모드 해결방안
해결방법은 단 한가지. 난사모드 삭제입니다.
삭제 후 단순한 폭시만으로도 저런 오류들을 마주 할 일이 없으며 기존의 전투 경험을 해치는 일 또한 벌어지지 않습니다.
만약에 난사모드가 아까우시다면 후일에 6차 오리진스킬에 플레임위자드 스킬 '피닉스 드라이브'처럼 특정시간 동안
폭풍의 시 강화 이런 식으로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운영진 여러분이 메이플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말씀드리면 보우마스터가
굉장히 심심한 직업이라는 건 명백한 사실입니다. 화면 전체를 덮는 화려한 스킬도 없고 캔슬기도 없으며 의도하신건 아니겠지만 극** 길어 현재 메타에 맞지않고......좀 밋밋한 직업인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그런 밋밋함에서 오는 매력에 보우마스터를 지금까지 플레이 한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욱여넣는 폭풍의 시, 수많은 종류의 사출기, 포탈기와 흡혈화살과 같은 유틸...이런 것들이 지금의 보우마스터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간중간에 평딜강화기를 신경써서 넣어 줘야하는 직업이 되는것은 전혀 보우마스터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장황한 글을 지금까지 읽어 주신 운영진분들께 감사하며 부디 난사모드가 삭제되어 보우마스터가 보우마스터 답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우마스터, 야새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