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진 리프 토네이도 추가 데미지 미적용 오류 때문에 현재 정확한 딜 측정은 할 수 없지만, 다른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측정해본 결과 상당히 심각한 오류가 더 있는 것을 확인함

마스터리 코어로 강화된 스킬이 이슈타르의 낙인을 발동시키지 않는 오류


영상에서 허수아비에 낙인이 적용된 상황이지만 스킬을 아무리 써도 낙인이 터지지 않는 것을 확인 가능

특정 조건 하에 이슈타르의 낙인이 중복 완성되는 오류


특정 조건 (낙인 완성 후 짧은 시간 내에 다음 스택 발동으로 추정 중) 달성 시 낙인 완성이 한번 더 발생하는 현상이 있음



단순히 이펙트만 재생되는 것이 아닌 증거로 전분 상 낙인 5회 발동에 25회가 찍혔는데 정상적인 낙인 구조는 3타 4번 + 8타 1번 = 낙인 완성 (5회) 20타 이므로 찍혀서는 안되는 수치임
이 오류는 현재 본섭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됨

해당 오류가 언제부터 존재했는지는 확인 시도 중인데 일단 3개월 이상 된 영상에서 해당 현상이 발생함을 확인, 6차 본섭 패치 직후부터 생겼을 가능성이 있다고 봐야 할듯
6차 전직 테스트 서버 당시 낙인 재생성 딜레이가 존재했고 그에 따라 손해를 보는 구조가 있었는데 본섭패치에서 이게 수정되서 들어왔는데 본인이 이걸 패치 직후 직접 확인했고, 당시에 오류를 눈치채지 못했지만 자세한 테스트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패치 당일부터 이 오류가 없었다고 확답할수는 없음

이게 최소 3개월, 추정 반년쯤 된 오류라면 이를 고치면서 실성능은 오류가 존재하던 상태와 동일하게 유지하는 것이 맞다고 봄
이전에 엘고 독립시행 오류와는 다른 것이 당시는 버그가 생긴 후 상당히 빠르게 제보되었으며 해당 버그가 있는 상태로 데이터 수집이 없었으므로 당장 오류가 포함된 메르의 지표에 따라 신규 코어가 출시되었을 현재 상황과는 완전히 다른 경우임
문제는 이게 터지고 안터지고가 확정이 아니라 엘고 중 낙인이 완성되는 순간, 보스에게 풀딜을 이어서 하고 있는 상태고, 어느 정도 잔상 운빨도 따라주는 경우에 발생하기 때문에 영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하기 어려움
낙인 완성 두번 중 한번 발생한다 치면 이슈타르의 낙인은 표기 딜보다 약 20%정도 더 강하게 적용되고 있었다는 결론이 나옴

지금 마스터리 코어에 만족하는 유저가 많고 오류 또한 있어서 딜 측정의 의미가 별로 없는 상황이지만 이런 문제가 다음 테섭 패치, 본섭까지 넘어오지 않도록 유의미한 테스트 서버 피드백을 위해 적극적인 문의와 측정 부탁함

추가) 해당 버그가 6차 전직 본섭 출시 직후부터 존재했단 증거자료 찾음


낙인 딜레이 확인을 위해 7월 14일, 6차 전직 출시 하루 뒤 측정한 자료
사용횟수와 공격횟수를 비교할 시 공격횟수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것을 확인 가능 (공격횟수는 사용횟수*4가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