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달바
2024-05-01 02:26
조회: 2,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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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착각하고 있는 것 같음 + 소신발언1. 패파 후딜 짧은 편임 (ㅇㄱㄹㅇ) 최소 길진 않은 편임
2. 패파 구조 진짜 좋은 편임 3. 그냥 딜이 약한 거임. 4. 유틸이 생각보다 많이 구린 편임(한 히어로 정도의 위치인듯) 자세한 내용은 내일 다시 쓰겠음 소신발언 개선안이나 그런 발언이 있을 때, 실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써줬으면 좋겠음 이런 스킬을 추가했으면 좋겠다. (x) 리마스터 해줘라. (x) 아스트라가 무의미한 스킬이 되었으니 이 스킬을 데미지 감소 기능을 2초 무적으로 상향 해 줬으면 좋겠다. (o) 3차 마스터리 코어에 ㅡㅡ스킬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서 나오는 것이 좋겠다. (o) 트리플 임팩트에 기능이 미미한데 공중 체공하면서 짧은 무적이 있었으면 좋겠다. (o) 블레/디차에 키씹힘 현상과 서버렉으로 인한 후딜이 존재하니 트랜지션 스킬에 사용 중 스킬을 무시하고 작동하는 캔슬 기능을 넣어주면 좋겠다. (o) 포세이큰 렐릭의 사용 기간 중 버프 지속 시간이 흐르지 않게 하거나 컷씬만큼 길게하거나 컷씬을 짧게 압축해서 딜을 넣을 시간을 늘릴 수 있다면 좋겠다. (o) 등등 직게에서 봤던 잘쓴 개선 사안들이라고 생각함, 이뤄진 건 사실 없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실현가능성이 없는 개선안은 억지부리는 것과 다를바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음. 이뤄 질 일도 없고 예를 들면 히어로 같은 경우는 콤보 데스폴트의 족쇄를 일루전에 옮겨줬으면 좋겠다고 인디언식 기우제를 지낸 결과 성공 했고, 듀얼 블레이드도 아수라의 딜 기능을 기우제 지낸 결과 성공했으며 메르세데스도 이런 마스터리 코어가 필요하다고 주장한 결과 마스터리 코어를 받게 되었음. 그러니 우리도 개선안 등을 생각할 때 조금 더 자세히, 기존의 구조/스킬 속에서 희망사항을 쓰면 좋은 패치가 올지 안 올지는 알 수 없지만 언젠가는 이뤄지지 않을까 싶음 찬성/반대 하기가 쉬워서 의견 통일이 쉬워지고 고객센터에 말도 안되는 땡깡처럼 보이는 개선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서 노출이 쉬워진다는 장점도 있다고 생각함. 솔직히 말해서 슬슬 이번에는 진짜 패파 차례다 라고 스믈스믈 기대가 올라오고 있는 중 이라서 이 맘 때 쯤에 개선안을 통일 하고 문의에서 동일한 내용의 반복 된 노출로 좋은 패치 받고자 하는 마음으로 쓰는 글이니 많은 반박과 의견이 달리면 좋겠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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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달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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