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로스로드 VI 스틸 모드 개선
스틸 모드, 일반 모드가 동시에 필요한데 불가능한 상태임
스틸 모드 커스텀 체크 시 서먼상태 스틸모드 기본사양으로 두고, 
좌or우 방향키와 함께 시전하면 해당 방향으로 재규어가 돌진하도록 변경

2. 라이딩 모드에서 재규어 스킬 사용 or 어나더 바이트 디버프 중첩 되게끔 변경
보스전에서 라이딩 모드가 도망 원툴로만 사용돼서 아쉬움
라이딩 모드에서도 재규어 스킬을 사용 가능하게 바꿔 추가딜링+어나더 중첩이 가능하게 하거나
그것이 당장 어렵다면 탑승 크로스로드/ 화이트히트러쉬로도 어나더 디버프를 묻힐 수 있게 변경하여
서먼 모드로는 평딜이 매우 어려운 보스에서 선택지를 제시해 저점을 올려줬으면 함.

3. 하울링 파티원에게만 적용되게 변경
벞지와헌 받고 파탈이라는 이상한 방식으로 버프팔이만 이득을 보고, 
와일드헌터 본캐 유저는 러닝타임이 긴 일부 보스를 제외하면 시너지 취급을 받지 못하는 괴상한 상황.
유저 사이 통용되는 스펙이 하울링 받는 기준으로 적용돼서 손해보는 측면도 있음.
파티원에게만 적용으로 변경하여 정상화가 필요함.

4. 재규어 맥시멈 개선
재규어가 사라지며 시전되는 판정이라 딜로스 + 프로보크 어그로 증발 + 재규어 고정 해제 등 문제가 산적해 있음
그리고 서먼 상태에서 시전 시 탑승 모션 추가라는 불필요한 방식으로 다른 스킬과의 연계가 매끄럽지 못함
서먼 상태에서 시전 시 탑승 과정을 없애고, 재규어 시전에서 일반 스킬로 변경 
일반 스킬로 변경하고 탑승 모션을 삭제했으니 점프 중 시전도 가능하도록 변경
같은 직업이 사용하는 스킬인 비스트폼은 무적 발동 이펙트가 있는데 
재규어 맥시멈은 없어서 형평에 맞지 않고 가시성이 떨어지므로 무적 지속 이펙트도 추가

5. 네이쳐스 빌리프 및 추가될 오리진 스킬에 어나더 바이트가 발동되도록 변경
지난 패치에서 오리진 타수분할과 함께 파이널 어택류 스킬이 같이 발동되도록 하는 변경점이 있었는데
어나더 바이트는 파이널 어택류 스킬임에도 "석궁을 사용하는 스킬" 조건이 붙어 적용 대상에서 누락됨
이 조건을 "석궁을 사용하는 스킬 또는 오리진 스킬" 로 변경하여 적용 

6. 드릴 컨테이너 지속시간 30->60초로 증가
지속이 너무 짧아 활용하기 어려우니 60초 지속의 어시스턴트 헌팅 유닛과 지속시간 통일이 절실함

7. 프로보크 VI 개선
프로보크 1차와 6차의 차이가 사실상 없으며 오로지 유틸용으로만 사용하는 스킬이고, 
프로보크에만 있던 고유의 차별점을 현실적으로 유지하기 어려워 없앴으니 사양 개선 필요
비슷한 스킬들과 동일하게 쿨타임 삭제 또는 지속시간 증가 + 시전 범위 증가  

8. 재규어 스톰 커스텀 커맨드 추가
일반 시전/아래방향키와 함께 사용을 뒤바뀔 수 있는 커스텀 커맨드 추가
최근 기준 에르다 샤워/파운틴, 썬더 스피어의 사례와 같이 형평성 차원에서 조치 필요

9. 와일드 그레네이드 시전 동작 삭제
현재 발칸, 발칸typeX 시전 도중에만 모션이 없어서 보스에선 발칸류 스킬과 같이 시전하지 않으면 쓸모가 없으며,
극딜시 발칸x 시전 종료 직전 사용을 중지하고 일반발칸을 시전, 확인 후 다시 사용해야 해서 딜 리듬에 방해가 됨
시전 동작 삭제를 기본 매커니즘으로 바꿔서 해결 

10. 램피지 애즈원 VI 및 재규어 스킬 마스터리 코어 타수분할
아랫키 재규어 스톰과 연계 시 퍼뎀이 매우 높은 스킬인데 
마스터리 코어로 진화하면서도 퍼뎀만 늘어나서 9만 후반부터 비숍의 프레이를 받으면 누수될 위험 높음
최근 분할된 오리진보다 맥뎀이 훨씬 빨리 막히는 상황이므로 타수분할 패치의 의의에 맞게 조절이 필요

11. 와일드 발칸 VI, 와일드 발칸에 후방 판정 범위 소폭 추가
후방범위가 거의 전무해 소형 몬스터와 붙어서 딜하는 경우 타격이 불가능하여 딜로스가 발생하는 상황 개선
ex)데미안 양옆 구체패턴때 붙어서 딜, 세렌 구석유도후 붙어서 딜하는 상황에서 발칸이 맞지 않음

12. 재규어 염색 쿠폰 추가
카이저, 메카닉과의 형평성 차원에서 필요함